협력병원

아시아의 허브를 넘어 세계적인 시력교정센터를 향해 달려 나갑니다.

강남 W안과는 국내,외 유명 병원 및 의료센터와 연계되어 있습니다.

이를 통해 시력교정술의 최신 수술법, 첨단 검사 시스템에 대한 공동 연국 및 임상경험 공유를 통하여 수준 높은 의료를 제공해 드립니다.

세브란스병원

세브란스병원은 국내 최초로 진료의 전문화를 통한 의료의 질 향상을 추구하여 암센터, 재활병원, 심장혈관병원, 안ㆍ이비인후과병원, 어린이병원과 응급진료센터, 국제진료센터 등 전문센터, 암전문클리닉을 운영중에 있습니다. 또한, 환자 권리장전선포(1993), 국제의료기관평과(JCL)인증 등 의료서비스 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.

  • 세브란스병원 세브란스병원

삼성의료원

1997년 2월에는 3개 병원이 성균관대의대와 교육병원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우수의료 인재들을 양성할 수 있는 터전을 마련했고, 삼성의료원은 명실공히 진료ㆍ연구ㆍ교육이 균형을 갖춘 21세기 초일류 종합의료기관으로 재도약 할 기반을 갖추게 되었습니다.

한편, 1998년 1월 5일 제 2대 의료원장으로 최규완박사가 취임하였으며, 1999년 3월 5일에는 성균관대 의과대학 건물을 지하 2층, 지상 7층 연건평 1만여 평으로 완공했습니다. 2008년 8월 1일 제 3대 의료원장으로 이종철 박사가 취임하였습니다.

  • 삼성의료원 삼성의료원

강남세브란스병원

2010년 804병상에 36개의 진료과를 운영중인 강남세브란스병원은 암 전문병원, 척추 전문병원, 치과 전문병원의 3개 전문병원과 음성언어의학연구소, 근육병재활연구소, 척추신경연구소 등 3개의 전문연구소를 운용하고 있습니다. 또한 건강증진센터, 심장혈관센터, 내분비, 당뇨병센터, 뇌혈관센터, 응급의료센터, 진료협력센터, 임상시험센터 등 중요 질환을 체계적으로 관리, 치료하는 전문센터를 가동중에 있으며, 각종 사고 및 외상환자를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외상전문치료센터가 서울에서는 최초로 설립되었습니다.

  • 강남세브란스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